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에서 전개하는 NBA키즈는 가족 나들이가 많은 5월, 온 가족이 입기 좋은 ‘NBA 패밀리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번 선보이는 패밀리 라인은 성인 티셔츠 져지의 디자인을 키즈 라인에 그대로 적용해 스트릿 감성이 녹아 있는 NBA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겨져 힙하고 세련된 패밀리룩으로도 제격이다.

NBA 인기 팀의 로고와 심볼 프린트로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품들은 총 8가지 디자인,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시카고 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등 NBA만의 오리지널리티가 더해진 그래픽에 블랙, 화이트 컬러가 더해진 티셔츠는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청량감 넘치는 옐로우와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한층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NBA키즈에서는 패밀리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8개 NBA키즈 단독 매장과 11개의 키즈 숍인숍 NBA 성인 매장,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7층에서는 NBA키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NBA키즈는 올해 2월 국내 시장에 단독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아동복 시장에 진출,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출시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