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이번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와 만나 워터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전개한다.

헤드는 그동안 M3 라인을 통해 래시가드 등 다양한 워터스포츠웨어를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해오며 이번 시즌은 오아이오아이와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헤드의 스윔웨어에 대한 소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오아이오아이만의 컬러배색과 디자인을 더했다. 계속되는 뉴트로 트렌드를 80년대 스포츠웨어 무드를 강조했다.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기본 컬러는 물론 S/S시즌 트렌트 컬러인 네온 컬러를 배치하여 한결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래시가드, 비치팬츠, 스윔수트 등 15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인 코오롱FnC의 서정순 부장은 “밀레니얼 세대와 지속적으로 공감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 헤드의 헤리티지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톡톡 튀는 디자인이 만나 1020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헤드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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