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이종철 부회장(가운데)과 인천광역시골프협회 정성운 전무이사(좌측)가 29일 인천 송도 오렌지듄스GC에서 열린 23회 인천광역시교육감기 학생골프선수권대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가 지난 29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오렌지듄스GC에서 열린 인천광역시교육감기 학생골프선수권대회에 500만원 상당의 까스텔바쟉 골프용품을 협찬했다.

제23회 인천광역시교육감기 학생골프선수권대회는 인천광역시교육청과 인천광역시골프협회 주최로 전국체육대회 포인트와 국가대표 배점을 부여하는 청소년 골프 대회다.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를 전개하고 있는 형지엘리트는 지난 4월 15일 송도로 본사를 이전하고, 이번 청소년 골프 대회에 계열사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쟉 골프용품을 후원하며 지역 행사 참여에 첫 발을 내딛었다. 대회 협찬을 시작으로 다양한 관내 청소년 행사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엘리트 학생복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송도 대표 패션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사가 위치한 인천을 중심으로 지역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며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희망을 갖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역 사회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