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퍼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지난 22일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왁 앤 롤 (WAAC n Roll)’ 골프대회를 천안 우정힐스에서 진행했다.

왁은 단순히 사진과 텍스트로의 마케팅이 아닌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제 즐겁게 라운딩하는 모습과 더불어 왁의 상품이 어떻게 적재적소에 입는 지를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왁 앤 롤 골프대회에서 패션을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업타운걸 강희재 대표를 포함하여 12명의 SNS 인플루언서들이 3개 조로 경기를 펼치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총 90~10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이들 12명의 인플루언서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왁을 입고 라운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왁의 스타일과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소통하였다.

왁 관계자는 “이번 왁 앤 롤 골프대회는 단순 라운딩이 아닌 고객과 직접적인 친밀한 소통의 장을 시작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왁 앤 롤 골프대회를 진행하여 고객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왁만의 축제로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