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8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아이템 ‘폴로 셔츠’를 기념하기 위해 패션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와 6인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폴로 모먼츠를 선보인다.

라코스테의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에 의해 탄생한 폴로 셔츠는 그의 라이프 스타일과 기술적 전문성, 편안함까지 접목시킨 아이템으로 오랜 기간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오며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라코스테는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를 조명하기 위해 매년 다양한 폴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 ‘노박 조코비치’를 포함하여 미국 배우 ‘클로에 세비니’,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한국인 ‘김상우’ 등 전 세계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글로벌 프로젝트 #LACOSTEINSIDE(라코스테인사이드) 캠페인을 앞서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영국 패션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젊고 진정성 넘치는 에너지를 지닌 인플루언서 6인과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이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폴로 컬렉션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연출하여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순간을 표현했다.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대세 밴드 잔나비의 보컬리스트 ‘최정훈’과 뮤직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롱보더 ‘고효주’, 유튜브 크리에이터 ‘리안’, 글로벌 모델 ‘박태민’, 그리고 안무가 ‘이유정’이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