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5(토)
> 뉴스 > 데일리뉴스 > 캐주얼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8SXME’ 진행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4.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를 내달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에잇 바이 미’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에잇세컨즈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8년 캠페인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배우 차정원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중심이었던 반면, 2019년 새로운 캠페인에는 밀레니얼 소비자를 직접 타겟으로 해, 최종 선발자 8명에게 에잇세컨즈의 모델이 되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에잇 바이 미’ 콘테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일상 속 본인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8SXME)와 함께 공유하면 에잇세컨즈 모델의 후보가 된다. 해시태그 참가자를 대상으로 에잇세컨즈팀의 내부평가를 통해 60명을 우선 선정하여 인스타그램(@8SXME)을 통해 1차 대중 투표가 진행된다.

1차 투표 기준 상위 20명은 모델 한현민과 함께 하는 화보 촬영의 기회를 얻게 되며, 해당 화보로 2차 투표를 실시, 최종 8명의 모델이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8명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여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원의 상금까지 받게 된다.

‘#에잇 바이 미’ 캠페인은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