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내추럴한 핏과 편안한 소재로 자유로운 일상의 멋을 더해줄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에서는 꾸며 입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완성되는 부드러운 고급 원단에 트렌디한 오버 핏, 차분한 컬러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 상의 6종, 하의 2종 총 8종으로 구성된 데일리 아이템들은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도록 단독으로 기획됐다.

루즈한 실루엣으로 편안함과 정제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셔츠들은 디자인에 따라 ‘오버 핏 셔츠’, ‘오버 핏 오픈컬러 셔츠’, ‘칼라리스 셔츠’로 다양하게 선보였다.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여유 있는 오버 핏과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레이온 소재로 제작됐으며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레이어드하기 모노 컬러들로 실용성까지 높였다. 

‘테이퍼드 밴딩 쿨맥스 슬랙스’, ‘와이드 밴딩 쿨맥스 슬랙스’ 2종은 통풍성이 좋은 쿨맥스 원사로 시원한 기능을 더했으며 허리부분을 밴딩 처리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유로운 허벅지 라인과 무릎 아래로 내려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 핏, 자연스러운 와이드 핏으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앤듀만의 시그니처 아트워크를 입힌 티셔츠는 베이직한 반소매 디자인에 코튼 폴리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구김이 적어 데일리 아이템이다. 스트라이프, 그래픽 프린팅 등 각양각색의 포인트를 넣어 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앤듀는 이번 무신사 단독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