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트레일러닝화 ‘아치 트레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의 신상 트레일 러닝화인 ‘아치 트레일’을 직접 착용하고 개인 블로그에 솔직한 체험 후기를 남기는 것으로, 밀레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4월 28일까지 밀레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를 기반으로 총 15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며, 체험단 전원에게 20만 8천원 상당의 밀레 '아치 트레일' 한 켤레를 증정한다.

밀레 ‘아치 트레일’은 등산화의 안전성과 러닝화의 추진력이 결합된 트레일 러닝화다. 탁월한 투습력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이 적용됐다. 고어텍스 멤브레인(극히 얇은 막)과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키는 다이렉티브 본딩 방식으로 제작돼 기존 제품 대비 무게는 18% 가량 가벼워지고 투습력도 한층 향상됐다. 가벼운 걷기 운동은 물론, 장시간 산길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을 즐길 때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밀레 관계자는 “최근 이색적인 아웃도어 레저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등산 대신 산길을 빠르게 달리는 ‘트레일 러닝’이 주목 받고 있다.고객들이 밀레 아치 트레일을 직접 신고 트레일 러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아웃도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