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지난 3월, 한달간 매출이 100억을 돌파하며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994년 론칭 이래 꾸준한 성장으로 국내 대표 남성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오던 올젠은 2018년 FW시즌 배우 원빈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그 결과 지난 FW시즌 올젠의 시그니처 아우터 테라노바가 일명 ‘원빈 롱다운’으로 화제되며 완판을 이루었다. 이어, 2019년 새롭게 선보인 SS시즌 컬렉션도 높은 관심을 얻으며 3월 한 달 간 전년대비 15% 성장 및 매출 100억대를 돌파했다. 여기에, 지난 4월 2일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올젠 매장을 깜짝 방문, 봄 사파리 점퍼를 구매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젠 관계자는 "작년부터 브랜드 모델 원빈과 함께 고품질 제품의 시너지 효과로 시즌 상품들이 판매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9년도 SS시즌 간절기 봄 아우터들은 판매율 50%을 넘으며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고, 봄 티셔츠도 만장이상 판매돼 완판이 예상되고 있다"며 "남성복 시장이 침체기를 겪는 중에도 올젠의 성장세는 의미있는 기록이며 올해 1,000억 매출을 목표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상품의 시그니처 아이템군을 개발, 고객과의 신뢰도를 꾸준히 쌓아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