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럭셔리 시장 공략
-JD 물류역량 등 활용

 

영국의 온라인 럭셔리 패션 리테일러 파페치가 중국 JD닷컴(징동닷컴)과의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유럽 럭셔리 브랜드들이 중국 소비자들에 더욱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넓히기 위한 취지다. 두 기업은 이를 브랜드들을 위한 ‘중국으로의 최상급 럭셔리 길목(Premier Luxury Gateway to China)’으로 소개했다.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하에 JD닷컴의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Toplife는 파페치 차이나로 합쳐지게 된다. 
JD닷컴과 파페치는 2017년 7월 처음으로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이를 통해 파페치는 JD닷컴의 중국 내 광범위한 물류역량을 활용해 왔으며, 중국 럭셔리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등에 대한 정보를 또한 도입해 올 수 있었다. 
JD는 현재 파페치의 가장 큰 주주 중 하나다. 두 기업의 파트너십 강화는 중국인들이 해외에서보다 중국 내에서 럭셔리 소비를 증가시키고 있는 최근의 추세를 강조한다.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JD닷컴의 3억 소비자들이 파페치 네트워크 상 3000여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두 기업은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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