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오는 31일 개최되는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의 2019 웨딩 쇼케이스에 참가한다.

런던, 파리, 두바이, 시드니 등 최고의 도시를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는 인터콘티넨탈 호텔은 1946년 처음 개장한 이래로 오랜 역사와 초호화 럭셔리 호텔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5성급 호텔이다.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열리는 2019 웨딩 쇼케이스는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Beyond Dreams)’라는 타이틀로 웨딩의 시즌을 맞아 설렘을 간직한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월 유럽 최대 호텔 그룹 아코르호텔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호텔 플렉스 ‘서울 드래곤 시티 웨딩 쇼케이스’에서 돋보인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최고급 호텔 플렉스의 명성에 걸맞게 품격 높은 아름다움을 선보인 바 있어 2019 인터콘티넨탈 웨딩 쇼케이스에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 크라운구스의 새로운 뉴 컬렉션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크라운구스의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은 체코 화가 알폰스 무하의 작품와 19세기 아르누보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이다. 봄을 맞아 싱그러운 자연의 잎사귀를 모티프로 부드러운 화이트 침구에 고급스러운 그린 컬러의 리프 자수가 더해져 럭셔리하면서도 화사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라운구스의 컬렉션은 예술적, 철학적, 지역적 가치에서 영감을 얻어 특별하게 컬렉션을 전개한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가 더해져 젊고 감각 있는 신혼 부부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자체적인 아트파운데이션팀을 구성하여 예술 전시, 작가 후원,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등 지속적으로 품격 있는 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9 F/W 서울 패션위크에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공개하며 셀러브리티 및 VIP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새롭게 발표될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를 준비중이며,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 전시를 공개할 예정이다.

2019FW 서울패션위크 카루소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