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카카오프렌즈’ 골프컬렉션 출시

‘파리 여행’ 테마 양사 상징적 이미지 활용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즐거움

▲까스텔바작 ‘카카오프렌즈 골프 콜라보 컬렉션’ 이하늬 화보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골프 토털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다.

까스텔바작은 카카오 VX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티셔츠, 니트, 큐롯 등 골프웨어 기본 아이템은 물론 썬 캡, 파우치, 클럽 헤드커버 등 액세서리류까지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까스텔바작의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은 ‘파리 여행(FRIENDS PARIS VOYAGE)’이라는 특별한 테마로 제작됐다. 상품 디자인에는 양사의 상징적인 이미지와 무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끼스텔바작만의 감각적인 아트워크 프린팅은 물론,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네오’ 등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상품 곳곳에 배치해 포인트로 활용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배우 이하늬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함께한 TV CF를 제작, 4월부터 방영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 마케팅과 연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까스텔바작 김희범 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은 각각 두터운 팬 층을 갖고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했다는 점에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카테고리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선사하는 동시에 까스텔바쟉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작 카카오프렌즈 골프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시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시 까스텔바작 ‘아트 클러치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

   
   
   
까스텔바작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화보와 제품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