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9 썸머 데일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썸머 컬렉션은 ‘HOW’S YOUR WEATHER?(오늘 너의 날씨는 어때?)’타이틀로 로라걸들의 감정 날씨를 통해 로라랜드에서 변화하는 다양한 날씨를 기록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로라로라는 태양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을 경쾌하고 발랄하게 보내기 위해 세일러 리본 체크 원피스, 로라로라 시그니쳐 스트라이프 원피스, 걸리쉬한 레인보우 컬러블러킹 원피스, 러블리한 무드 나염 반팔 티셔츠, 컬러 데님 숏 팬츠, 체크 플리츠 스커트 등 경쾌한 컬러와 패턴이 어우러진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외에 피트니스, 요가 라인을 포함한 스윔웨어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형성하고 있다. 로라로라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로라로라의 2019 'ROLAROLA WEATHER FORECAST BY CH.ROLA’ 피트니스 라인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