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FRJ는 원하는 청바지 핏을 골라 직접 테스트를 해보는 소비자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신만의 고유한 취향과 개성을 가진 젊은 세대들의 데님 취향을 알아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95만명 이상의 회원수를 보유한 국내 인기 패션 커뮤니티 ‘디젤매니아’와 함께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디젤매니아 카페 가입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카페에 공개된 4 개의 청바지 중 자신이 테스트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랜덤으로 30명을 뽑아 해당 제품을 무료 증정하며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직접 제품을 입어보고 느낀 점을 카페에 후기 형식으로 올리면 된다.

테스트 제품은 FRJ의 시그니처 데님 중 하나인 크롭테이퍼드 핏과 뉴트로 열풍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로그 핏이다. 크롭테이퍼드 핏 청바지는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통이 좁아지는 발목길이 디자인으로 여유로운 핏이 특징, 멋과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또한, 로그 핏은 와이드팬츠처럼 통이 넓고 일자로 내려오는 형태로 청바지 밑단을 살짝 접어 입으면 빈티지한 분위기가 살아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젊은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각종 SNS을 통해서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2019 S/S 시즌 WE-AR FRJ란 콘셉트의 영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며 1020세대를 공략하고 있으며, 작년 116개였던 매장은 올해 125개까지 확장하여 소비자 접점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