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계기되는 홀리데이
-AT 커니 소비자 조사

 

미국인들이 밸런타인데이, 어머니날, 아버지날과 같은 종류의 새로운 상업적 홀리데이를 원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AT 커니가 1000여명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이들은 자신이나 주변인들을 위해 소비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새로운 상업적 홀리데이(commercial holiday)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을 위해서와 주변인들을 위해 소비하기를 원한다는 응답이 비슷한 수치로 나타났다. 주변인들 중에서는 반려동물, 친구, 가족을 위한 기념일을 원한다고 응답했다. 
31%가 1분기 내에, 21%가 뉴이어스이브와 밸런타인데이 사이인 1월에 새로운 비공식적 홀리데이를 원한다고 응답했다. 
소비 종목 중에서는 여행과 식사/엔터테인먼트 등 체험에 속하는 두 종목이 가장 선호됐고, 그 뒤를 의류와 신발류 쇼핑이 이었다. 
기념일을 위해 쇼핑하는 방법으로 33%가 오프라인 매장을 선호하는 것으로 꼽았으며, 31%가 온라인 매장을, 16%가 모바일 앱을, 6%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쇼핑을 할 것이라고 응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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