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홀딩스코리아(대표 제임스박/ 이하 ‘게스’)에서 선보인 19 SS 브랜딩 캠페인 티저 영상이 화제다.

게스의 상징인 트라이앵글 심벌을 감각적인 3D 모션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영상은 게스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끊임없는 도전, 변화'에 대한 브랜딩 캠페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패션 브랜드 영상에 모델, 의상이 전혀 등장하지않으며, 오로지 그래픽 기술과 생동감 있는 편집만으로 단 15초 안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임팩트 있게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브랜드 로고 자체가 가지는 힘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브랜드력으로 증명된다. 영상을 시작으로 ‘게스’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대적인 브랜딩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본 영상은 옥외 광고 (코엑스 외부 대형 전광판 외)와 온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