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보이런던’이 2019 S/S와 키즈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VIRTUAL FANTASY(버추얼 판타지)’라는 테마로 테크웨어와 스트리트 무드의 결합으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보이런던의 색다른 모멘트를 보여준다.

열대식물, 자연, 인공적인 컬러 배경 등을 사용하여 유니크하고 강렬하지만 동시에 아름답다. 특히, 시그니처 블랙 컬러와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 팔레트, 과감한 그래픽 아트로 트렌디 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번 S/S 컬렉션은 Heritage, Black Out, The Alchemist’s Incantation(T.A.I.), RE:MIND 총 4가지의 테마로 전개한다. 

헤리티지(Heritage)는 브랜드 메인 라인으로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이번 시즌에는 옐로, 퍼플, 핑크, 카키 등 비비드한 컬러가 더해져 색다른 스트리트룩을 표현한다.

블랙 아웃(Black Out) 테마는 퓨처리즘 요소가 더해져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테크웨어를 보이런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하였다. 블랙 스트리트 무드가 가장 돋보이는 티에이아이(T.A.I.)는 다크웨어를 기반으로 하여 고딕에 영감을 받아 어둡고 무거운 무드로 풀어냈다. 마지막 리마인드(RE:MIND)는 뉴트로를 콘셉트로 보이런던 고유의 색과 현대적인 색을 아트로 표현하였다.

70년대 영국 정통 펑크 록의 오리지널리티를 고수하며 유스 컬처를 반영한 보이런던의 이번 S/S 컬렉션은 2월 22일에 공개된다. 보이런던은 전속모델 비와 함께 촬영한 이번 화보와 영상을 2월 27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