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를 배경으로 촬영된 화보 속 주지훈은 2019 SS 시즌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의 아이템들을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비율과 오랜 시간 다져온 연기력으로 완벽 소화해냈다.

배우 주지훈은 서핑 보드 위에 포스 넘치는 자세로 청청패션을 제대로 선보이는가 하면, 바다가 훤히 보이는 절벽 앞에서 스트라이프 셔츠를 무심하게 걸쳐 훈훈한 남친룩을 그려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주지훈은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자켓과 팬츠, 그리고 깔끔한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물을 내뿜는 등 장난기 어린 소년의 모습을 자아낸다.

특히, 주지훈의 화보 패션에 활기를 더해준 스니커즈 ‘런닝솔(Running Sole)’은 19 SS 시즌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장인정신과 스포티즘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

런닝화를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트렌드에 맞춘 볼드한 부피감의 아웃솔과 견고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가벼운 무게감으로 실용성을 높여주었다. 

이번 화보는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 패션 화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주지훈이 착용한 아이템들은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www.goldengoosedeluxebrand.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