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엑시스(Axis) 캠페인 론칭과 더불어, 래퍼 식케이 & 키드밀리와 함께한 스웨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하반기 편안한 착화감과 통일성 있는 깔끔한 소재,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끌었던 푸마 Axis LT와 Axis PLUS 90s에 이어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 Axis KR을 첫 선을 보인다.

한국에서 단독 출시하는 ‘엑시스 코리아 에디션(Axis KR)’은 각 측 설포에 3.1절을 의미하는 ‘1919’와 ‘0301’을 새겨져 있어 삼일절의 특별함을 더한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흰색 바디로 이루어져 있으며, 뒤축에 푸마 캣 로고와 함께 태극문양 디테일을 새겨, 대한민국의 민족성을 상징함은 물론 빨간색과 파란색 컬러 포인트로 작용한다.

한편,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공개한 화보는 래퍼 식케이와 키드밀리가 동참해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식케이와 키드밀리는 엑시스 슈즈에 절제된 컬러 톤이 돋보이는 시밀러 룩을 연출해 세련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식케이 & 키드밀리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 및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