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에서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으로 제작되어 있는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와 작은 체구의 아이들에게도 알맞은 너비의 쿠션 어깨끈 디테일이 특징이다. 작은 부자재까지 모두 어린이제품 안전 인증검사를 완료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책가방으로 제격이다.

또한, 활용하기 좋은 세컨드 백과 가벼운 무게의 패브릭 소재로 만든 필통, 다양한 용도와 컬러의 노트, 연필 등 신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컬러풀하게 선보이고 있어 우리 아이의 신학기 준비물을 특별하게 마련할 수 있다.


- ‘프레임바이’의 스마트폰케이스 전시존

동춘상회에 신규 입점한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프레임바이’에서는 신학기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원색 베이스의 스마트폰 범퍼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태블릿과 핸드폰, 노트북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접하면서 IT기기 악세사리도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프레임바이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카드를 넣어 다닐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더구나 현대카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여 트렌디한 멋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센스 있는 신학기 선물로 인기만점.

동춘상회의 신학기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dongchoon_mark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 ‘용인 동춘175 및 공식 온라인몰(www.dongchoonmarket.com )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