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의 ‘2019 iF 디자인 어워드’ 제품 패키지 부문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하노버에 위치한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최하는 대회로,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독립 디자인 기관으로서 매해마다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iF 디자인상을 수여 하였다.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뽑히는 레드닷, IDEA와 더불어 유명하고 공신력 있는 디자인상 중 하나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남성의 피부 고민을 독자적 성분으로 해결하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남성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룰429’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펌프와 스프레이 타입을 바탕으로 남성의 자신감과 신뢰감을 상징하는 정교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스킨 케어에서는 흔하게 사용하지 않는 가죽 소재를 캡에 적용하여 부드러운 그립감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렇게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남성의 니즈에 맞춰진 ‘룰429’ 제품들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이며,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 또는 LF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