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2019년 S/S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리본 벨트 증정 이벤트 및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이아 퀼팅 패딩 점퍼’는 밑단을 셔링 처리하고, 적당한 두께감을 갖춰 설빔 뿐만 아니라 초봄 신학기에도 추천된다. 특히, 스트라이프 무늬의 기본 리본 벨트는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손쉽게 탈착이 가능해 다른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아 퀼팅 패딩 점퍼'의 구매 고객에게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추가 리본 벨트가 증정된다. 네이비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추가 벨트는 버클을 부착한 밴드 형식으로 착용하기 간편하며, 기본 구성 벨트와는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는 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 되었으며, 110에서 150까지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4세에서 11세까지 착용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오는 2월 6일까지 S/S 제품을 포함해 2019년 사계절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할인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다가오는 설명절과 신학기를 맞아 할인된 가격에 신상품 옷을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한편, 컬리수는 설 명절을 맞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보온성이 우수해 나들이용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보냉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