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초등학교 신학기를 앞두고 ‘19년 봄 시즌 의류 및 가방을 출시했다.

최근 상위 0.1%의 삶과 욕망을 다루는 드라마 ‘스카이 캐슬’이 돌풍을 일으키며 극중 인물 등의 라이프스타일에도 관심이 쏠리며 극중 아역들의 패션 스타일은 자녀 패션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들에게 일명 ‘스카이캐슬 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빈폴키즈의 ‘아이보리 클래식 케이블 베스트’는 극중 쌍둥이 ‘서준’, ‘기준’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빈폴키즈 정수강 디자인 실장은 “클래식한 베스트를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밝고 깔끔하고 스마트해 보이는 코디가 가능하다”며 "하의는 무난한 데님 팬츠도 좋지만, ‘그린 솔리드 카고 팬츠’를 매치하면 좀 더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반면, 빈폴키즈의 ‘네이비 베이직 라인 카디건’은 극중 ‘예서’의 우아한 ‘페미닌 룩(Feminine Look)’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여성스러운 무드의 클래식한 카디건으로, 네이비 컬러 위의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배색 포인트가 특징으로 다른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된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딱딱하지 않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빈폴키즈는 이번 시즌 핑크, 블루 컬러의 조합이나 강렬한 블루, 레드 컬러를 강조한 스웨트 셔츠 등 다양한 컬러를 상품에 적용했다.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사가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리빙 코럴(Living Coral)’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룩을 선보였다.

빈폴키즈 윤성호 팀장은 최근 아동복 시장의 트렌드 전환이 성인 못지 않게 빨라지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학부모들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빈폴키즈는 학부모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은 물론 품질에 있어서도 최고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빈폴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1월 27일까지 책가방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운스 트램플린 파크’ 입장권, ‘키자니아’ 입장권 등 아이들을 위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