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스포티한 감성에 라운드 형태의 소프트한 디자인의 중고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신학기 가방 ‘뉴비(New Beanpolesport)’ 백팩을 출시했다.

‘뉴비’는 신입생, 초보자를 의미하는 용어로, 중고등학교 입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용된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를 앞세워 젊은 스타일과 스포티즘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빈폴스포츠는 지난해 8월 활동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기능성웨어로 변신한 이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뉴비’ 백팩은 브랜드 모델 트와이스의 애칭과 함께 ‘트둥이’ 백팩으로도 알려져 있다. ‘뉴비’ 백팩은 라운드 형태의 트렌디한 실루엣에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했다. 가방의 무게를 1Kg 이하로 낮추고,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어깨 멜빵을 적용해 가방이 등쪽에 밀착되도록 디자인하는 등 성장기 아이들의 자세를 바로 잡아준다.

빈폴스포츠는 메인 수납공간과는 구별되게 백팩 뒤쪽 하단에 별도의 시크릿 포켓을 만들어 신발 뿐 아니라 여벌의 옷, 세면도구 등을 손쉽게 넣고 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어깨와 등쪽 부분에는 에어 메쉬(Mesh) 소재를 적용, 착용감을 높이는 한편 통기성을 바탕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컬러는 블랙, 핑크,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컬러로 출시되었다.

빈폴스포츠는 ‘뉴비’ 백팩과 함께 패션 스포츠 슈즈 ‘폭 300(POC 300)’, 소프트한 터치와 경량성이 우수한 트레이닝복의 코디를 통해 젊고 스포티한 룩을 선보였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뉴비’ 백팩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백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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