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키즈’ 가성비 가심비 한번에...

-아이콘스쿨 테마 신학기 책가방 올해도 완판 행진
-초경량 견고성 감성 저격 컬러 아이템 세트 구성 인기비결

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신학기 책가방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완판 행진을 기록,  신학기 가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어 주목을 끈다.
특히 학교 생활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가벼운 책가방’ 컨셉에 ‘튼튼함’과 ‘컬러풀 감성’을 더한 ‘아이콘스쿨(ICON SCHOOL)’을 테마로 한 9가지 스타일이 출시 됐다. 
최소 500g의 무게를 자랑하는 가벼운 경량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뉴발란스 키즈만의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까지 더해서 신학기 아이템으로 만족도가 높다고.
올해는 책가방 별로 보조가방,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아이들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 번에 잡은 것이 특징.
브랜드 관계자는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은 매년 출시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은데 올해는 뉴발란스 키즈 특유의 스포츠 감성에 화사한 컬러 디자인까지 더해져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알렸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ICON SCHOOL’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초등학교 체육시간의 필수 준비물인 ‘줄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 한다.

 

MLB 키즈, 아이와 학부모 모두 사로잡기

-컬러풀 감각적 디자인 기능성 실용성 갖춘 2019 신학기 가방

아동스포츠캐주얼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신학기용 백팩과 서브백으로 구성된 2019 신학기 가방은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인기다.
기능성과 실용성 및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자랑해 학부모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벼운 무게감과 어깨끈 흘러내림 방지 버클로 어깨 부담을 덜고 목과 허리를 보호하는 U자형 어깨끈과 등판의 에어 메쉬 쿠션으로 편안하다. 가방 사이드와 앞면에는 지퍼 포켓과 매직 포켓이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예비 초등생은 물론 고학년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MLB 키즈 신학기 가방은 네이비, 블랙, 바이올렛, 핑크,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
뉴욕 양키스, LA 다저스 로고와 세련된 컬러 배색 디테일이 더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MLB 키즈는 신학기 가방 세트 구매 시 귀여운 키노베어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공식온라인몰에서는 10% 할인과 시크릿 추가 할인, 1만원 페이백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 MLB 키즈 매장을 방문하면 2019 신학기 가방 사은품으로 변신한 메가베어도 볼수 있다고.

 

폴햄키즈! 신학기 백팩 출시에 응원 이벤트까지!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고 있는 ‘폴햄키즈’는 초등학교 입학 또는 신학기를 맞는 아이들을 위한 책가방을 출시하며, 특별한 응원 이벤트도 준비했다.
폴햄키즈 책가방은 프리미엄, 캐주얼, 싱글 총 3가지 각 스타일마다 매력적인 특징을 가져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1001)가방은 고급형으로 등판 메쉬 쿠션, 호신용 호루라기 버클, 무게분산 어깨끈, 보조가방속 내피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책가방과 보조가방 그리고 어깨끈에 탈부착 가능한 목걸이형 지갑까지 함께 구성되어 뭐하나 따로 구매할 것 없는 풀 세트 상품이다.
캐주얼(1002)가방는 폴햄키즈의 시그니쳐 삼색 웨빙이 포인트인 캐주얼한 느낌의 백팩이다.
백팩과 보조가방이 세트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매고 다닐 수 있게 실용적이다.

싱글(1003)가방은 톤다운된 컬러 무드의 초등학교 고학년에 잘 어울릴 백팩이다.
안전을 위한 3M 반사 기능, 통기성 등판 메쉬 쿠션, 사이드에 물병 포켓, 목걸이형 동전지갑이 들어있는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구성으로 가성비가 우수하다고.
이 중 세트 구성된 1001과 1002는 신학기 응원 프로모션으로 가격할인도 진행, 7~9만원대에 구매가능하고 현장에서 즉시 확인 가능한 스크래치 이벤트의 혜택도 지원중이다.
스크래치 이벤트는 당첨시 모바일 문화 상품권 3만원, 1만원, 5천 그리고 기본 사은품 스마일 파우치 중 1개가 경품으로 들어있으며, 이는 책가방 속 신학기 선물을 채워 넣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지난 10일부터 폴햄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인스타그램(@polhamkids)에서 확인가능.

조정희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