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신학기 책가방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뉴발란스 키즈 19SS 책가방은 아이들 책가방의 기본인 “가벼운 책가방” 이라는 컨셉에 “튼튼함”과 “컬러풀 감성”이 더해져 <ICON SCHOOL> 테마로 총 9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다.

뉴발란스 키즈 <ICON SCHOOL> 책가방 시리즈는 최소 500g의 무게를 자랑하는 가벼운 경량성으로 아이들이 무게의 불편함이 없도록 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뉴발란스 키즈만의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까지 더해서 신학기 아이템으로 만족도가 높은 신학기 베스트 상품으로 손꼽힌다.

올해에는 각각 책가방 별로 보조가방, 크로스백, 카드지갑 등 세트로 구성 되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번에 잡은 것이 특징으로 뉴발란스 키즈 책가방이 학교 생활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이는 2019년 입학 책가방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ICON SCHOOL>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초등학교 체육시간의 필수 준비물인 ‘줄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 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