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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레이어 업’ 타이틀로 한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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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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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 ‘레이어 업(Layer UP)’을 타이틀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시선을 끈다. 2017년 뉴욕 타임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지켜봐야 할 6명의 모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글로벌 톱 모델 추 웡(Chu Wong)이 나섰다.

또,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매거진 커버를 촬영했던 피터 애쉬 리(Peter ash Lee)가 포토그래퍼, 국내 오 드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김예영이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해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만들었다.

블랙야크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다운 재킷과 아우터로 연출한 화보 속 스타일링은 복식의 정형화에 해체주의적 미학을 더해 다양성과 공존을 표현했다. 다운을 어깨 전체에 감싸는 숄 머플러로 활용하거나, 후드를 이용해 크로스백으로 매는 등 기존 다운 재킷의 착용법과는 확연히 다른 연출방식을 선보여준다.

이는 패션 자체에 규칙과 고정관념이 없다는 다양성과 어떠한 방식으로도 패션의 순환이 가능할 수 있다는 공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다양한 몸의 움직임과 표정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한 모델 추웡의 표현력도 돋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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