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스타일리시 키즈 윈터룩 제안

휠라 키즈의 매직 3in1 디터쳐블 롱 다운재킷

휠라코리아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보온성은 기본, 실용성까지 갖춘 휠라 키즈(FILA KIDS) '매직 3in1 디터쳐블 롱 다운재킷'과 '로켓 롱 다운재킷'을 출시, 12월 겨울 방학을 맞는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선물 시즌을 겨냥해 판촉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휠라키즈의 두 제품은 우수한 디자인, 높은 보온성과 함께 한 가지 제품으로 숏패딩과 롱패딩,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해 인기다.

‘매직 3in1 디터쳐블 롱 다운재킷’은 외피 롱다운자켓과 탈부착 가능한 내피 베스트로 구성, 계절감에 따라 롱 다운자켓, 베스트, 롱다운자켓+베스트의 3가지 방법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베스트의 경우 3D 볼패딩처리로 가볍고 따뜻하다.

모자에는 고급스럽고 풍성한 탈부착식 라쿤퍼로 얼굴을 포근하게 감싸며, 허리 안쪽 스트링과 조임클립을 넣어 아이의 체형에 따라 핏을 조절할 수 있다.

목 깃과 손목, 주머니에는 보아퍼를 덧대 자극을 줄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 방풍효과와 보온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밑단 오픈 지퍼 설계와 분실 방지를 위한 내부 네임텍 디테일도 세심하게 살렸다.

남녀 공용 사이즈는 100부터 165까지며, 색상은 핑크, 블랙, 그레이, 정가는 32만 9000원에서 크리스마스 등 아이 선물할 일 많은 12월을 맞이해 현재 24만9000원에 할인 판매 중이다.

휠라 키즈 로켓 롱다운 재킷.

‘로켓 롱 다운재킷’은 로켓이 보조로켓을 분리하는 것에서 착안해 이름 붙인 제품.

밑단에 지퍼를 달아 필요와 기호에 따라 밑단을 분리, 기장을 달리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겨울에는 밑단을 분리한 중간 길이로, 혹한기에는 밑단을 부착한 벤치롱다운으로 활용 가능하다.

 구스다운(솜털8:깃털2)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해 아이들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허리 스트링과 손목 조임밴드, 목 깃과 손목 안쪽에 덧댄 보아퍼(fur)로 방풍 기능을 강화했고 방수 원단으로 오염방지기능 및 밑단 트임과 네임택 역시 놓치지 않았다.

메탈릭 프린팅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전 후면 로고 디자인과 휠라 리니어 빅로고를 포인트가 눈에띈다.

블랙, 네이비,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 가격은 25만 9000원으로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네이비, 레드 컬러는 현재 할인된 가격 20만9000원에 판매 중이다.

 휠라 키즈는 매직다운, 로켓다운을 포함 올시즌 키즈 다운패딩 일부 아이템을 정가 대비 최대 8만원 가량 할인 판매 중이며, F/W시즌 일부 품목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