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지난 달 ‘장기하와 얼굴들’의 룩북을 선보인데 이어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비이커’의 유튜브 채널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공개했다.

특히, ‘비이커’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마지막 타이틀곡 ‘그건 니 생각이고’의 라이브 무대로 청담동 ‘비이커’ 사무실을 선택했다. 직장인들이 깊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가사에서 착안해 ‘비이커’ 직원들이 실제 사용 중인 청담동 사무실을 배경으로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장기하와 얼굴들’의 독보적인 색채와 그들이 착용한 ‘비이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정적인 사무실 분위기와 대조를 이루며 그들만의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이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는 차원에서 뮤직, 패션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컴백 앨범 ‘Mono’와 함께 이별을 예고한 ‘장기하와 얼굴들’의 마지막 활동을 기념하기 위해 뮤직, 패션 컨텐츠 협업을 진행 중이다.

‘비이커’는 11월 말 ‘장기하와 얼굴들’의 후속곡 ‘나란히 나란히’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장기하와 얼굴들’이 라이브 영상에서 착용한 상품들은 전국 비이커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