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다채로운 디자인의 패딩 신제품을 출시한다.

리바이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딩 점퍼는 총 7종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의 ‘로고 프린트 롱 다운 자켓’을 비롯해, 리바이스만의 독보적인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락커 패딩 자켓’, 여아를 위한 ‘플로럴 다운 자켓’, ‘여아 패딩 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겨울철 베이직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롱 패딩부터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숏 패딩까지 다양한 기장에, 최근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빅로고, 컬러블록 등을 접목해 스타일을 살려 눈길을 끈다.

주력 제품인 ‘로고 프린트 롱 다운 자켓’은 심플한 디자인의 롱 패딩으로, 양쪽 어깨선과 후면에 리바이스 로고를 나염한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충전재의 오리 솜털 80%, 깃털 20%로 채워 보온성이 탁월한 데다, 밑단 양쪽을 지퍼 처리하여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취향저격이다.

제품들은 4에서 16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만 3세의 유아부터 16세 청소년까지 폭넓은 연령대에서 착용 가능하다.

한편, 리바이스 키즈는 신제품을 포함한 패딩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미국에서 직수입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