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비롯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 제공
대구ㆍ부산ㆍ대전ㆍ광주 등 릴레이 수주회

일본 정통 아이웨어‘림락(Rimrock)’을 전개하는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이 내년 신모델 상품들을 소개하는 ‘제5회 Optical Brand Show’를 개최한다.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호텔 리베라 15층 로즈홀에서 열리는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20일 대구 엑스코 본관 3층, 21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신관 1층, 22일 대전 레전드호텔 2층,  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 전시동 2층에서 각 지방 수주회를 개최한다.
영화 ‘암살’의 전지현 안경과 ‘밀정’의 공유 안경으로 유명해진 림락(Rimrock)은, 최근 4년 이상 베스트 제품들이 입고와 동시에 완판 되는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 하반기 최대의 화제작 ‘대장 김창수’에서 배우 조진웅이 착용한 안경으로 큰 이슈를 모았고, 지난 6월에는 걸그룹 소나무의 디애나가 공개한 ‘얼굴에 입는 뷰티 아이템, 아이웨어’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림락은 일본 장인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특유의 차별화 된 감성을 더해 1983년 탄생한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디엠무역 02-2653-1500)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