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에서 디뮤지엄에서 주최하는 북 라운지 '일주일만 엽니다'에 초청되어 ‘나우매거진(nau magazine)’ 큐레이팅 및 북토크를 진행한다.

디뮤지엄에서는 선선한 가을 책 한 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북 라운지와 책과 관련된 다양한 취향을 향유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나우(nau)는 오는 11월 2일 오후 7시에 로컬 다큐멘터리 매거진 '나우매거진'의 남윤주 콘텐츠 디렉터가 이야기하는 매거진 메이킹 스토리와 지속 가능한 도시의 삶에 대한 토크 프로그램 "책을 기획하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디뮤지엄 4층 스튜디오에 마련된 '일주일만 엽니다' 북 라운지는 나우매거진을 비롯 도서출판 시공사, 문학동네, 디자인이음과 그리고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 고요서사, 다시서점, 도시서점, 망고서림, 이라선, 오버그린파크 등이 참여한다.

북 라운지는 오는 30일부터 11월 4일 총 6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입장료 없이 현재 진행 중인 <Weather : 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전시 티켓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나우(nau)와 디뮤지엄이 함께한 이번 북 라운지의 자세한 내용은 나우 공식 인스타그램(@nauclothing_kr)과 디뮤지엄 공식 인스타그램(@daelimmuseu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