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제5회 ‘배럴 데이’를 개최하여 소비자들을 상대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배럴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럴 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올해로 5년째 개최하고 있다.

매년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조기 품절 현상까지 벌어지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배럴 데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워터 스포츠, 피트니스, 실내 수영복, 코스메틱스 등 전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추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배럴 다운 시리즈는 얼리버드 30% 할인 이벤트와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아울렛 세일도 함께 진행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5회 ‘배럴 데이’는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진행하며, 17일부터 19일까지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배럴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etbarr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럴은 올해 워터 스포츠 웨어를 제작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개한 실내 수영복 라인 ‘배럴 스윔’과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스킨웨어 ’배럴 코스메틱스’를 런칭하는 등 브랜드 다각화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