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쌀쌀한 가을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우터 신제품을 출시한다.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은 조던 키즈, 나이키 키즈, 컨버스 키즈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아우터로,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날씨에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조던 키즈는 지난해 높은 인기를 누린 제품들을 다시 한 번 선보였다. '2FER 하이드리드 패딩 점퍼’는 소매 부분에 기모 안감을 사용하고, 몸판을 패딩으로 처리하여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열 손실을 낮추고 체온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써마핏(Therma-fit)’ 소재를 사용하여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에 추천된다.

또한, ‘윙스 MA-1 보머 재킷’은 패딩 안감을 사용한 항공 재킷으로, 소매 부분의 포켓과 전후면에 조던의 상징인 점프맨 로고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전면의 사선 포켓과 팔 부분의 지퍼 포켓을 통해 수납성을 높였으며, 밑단을 밴딩 처리하여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매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올해도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나이키에서는 올 블랙 컬러 제품에 흰 스트라이프 소매단과 흰색 자수의 나이키 로고를 더해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NSW 보머재킷’을 출시하고, 컨버스 키즈에서도 최근 패션 업계에 불고 있는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컬러블록 쉐브론 재킷’을 비롯해, 보머 자켓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가격대는 6만원대 후반에서 9만원대 후반으로 책정 되었으며, 최소 103에서 최대 17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지난 2015년 국내 첫 런칭 이후 뛰어난 품질과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키즈 스포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