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전속모델 양세종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자리로 내달 10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현대백화점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된다.

버커루는 온·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에어 롱 마스터 구매자 중 팬사인회 참가자 선착순 110명을 모집한다. 현대백화점 송도프리미엄아울렛 버커루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과 온라인몰 예스24에서 구매한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9월 21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온라인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버커루에서 올해 출시된 에어 롱 마스터는 작년 품절대란을 일으킨 롱 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보온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 롱 마스터 #1은 경량 소재를 활용하여 작년 대비 다운량은 높이고 제품 무게는 낮추었다. 슬림한 구스다운 점퍼인 에어 롱 마스터 #2는 기능성 코팅 처리한 부드러운 폴리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선보인다.

27일 열리는 팬사인회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며, 버커루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버커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 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