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인천 구월동에 2018 F/W 시즌 브랜드의 핵심 컨셉인 ‘I am NOT I’를 구현한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와일드로즈가 선보이는 브랜드 컨셉 스토어는 올 시즌 제품을 포함한 브랜드의 디자인 정체성을 ‘핑크 센세이션(Pink Sensation)’, ‘텍스처 퍼펙션(Texture perfection)’, ‘플렉시블 스페이스(Plexible spaces)’ 등 세 가지 인테리어 컨셉으로 표현한 공간이다. 시즌 브랜드 핵심 가치인 ‘내 안의 또 다른 나, I am NOT I’를 느낄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와 고객 동선을 고려하여 기획 되었다.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는 여성스러움과 활발함,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핑크와 화이트 톤의 조화로 완성되었다. 또한 매장 곳곳에서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 포인트와 벽면 곡선 디자인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전면과 측면 외벽을 활용해 브랜드 히스토리와 우먼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배색의 파사드를 구성했으며, 와일드로즈의 새로운 컬렉션을 비롯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 전시공간을 2층에 마련했다.

와일드로즈 사업본부장 설주택 상무는 “이번 F/W 시즌 와일드로즈의 전체 브랜드 컨셉과 디자인 철학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컨셉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 된 시도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시도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올 시즌 여성을 위한 아웃도어를 선언하며 디자인과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을 결합해 여성 고객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