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헤리티지 컬렉션 ‘밀레 클래식’의 2018 F/W 시즌 첫 신상품으로 간절기용 트레이닝 웨어 3종을 출시했다.

밀레 클래식 트레이닝 웨어는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맨투맨, 후디,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됐다. 플리스(Fleece) 등 가볍고 따뜻한 보온 원단과 움직임이 편안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도심에서의 어떠한 활동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웨어이다.

밀레 클래식 한승우 디렉터는 “밀레 클래식의 트레이닝 웨어는 복고 무드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을 갖췄기에 세련된 트레이닝 웨어를 찾는 소비자는 물론,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를 패션 아이템으로 즐겨 착용하는 젊은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