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전속 모델 비투비(BTOB)와 함께한 2018 F/W 화보로 '어드밴스트 라인'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F/W 시즌 새롭게 론칭한 TBJ 어드밴스드 라인(ADVANCED LINE)의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담았다. 기존의 TBJ(TBJ CORE)가 모던한 분위기의 베이직 상품군으로 10대부터 20대 후반까지 아울렀다면, 신규 TBJ 어드밴스드 라인은 19~24세 연령층의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비투비는 박스가 어지럽게 쌓인 창고에서 트레이닝 수트와 배색 처리가 포인트인 맨투맨 셔츠를 입고 반항적인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콘셉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육성재는 여자 모델과 함께 올가을 유행 아이템인 체크무늬 다운재킷을 후드티와 매치,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유스룩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어드밴스드 라인은 맨투맨 셔츠, 집업 재킷, 롱패딩, 체크무늬 다운 재킷 등 102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번 화보에 공개된 제품들은 전국의 TBJ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은 온라인몰 YES24와 무신사에서만 판매된다.

한편, TBJ는 2018 F/W 어드밴스드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전속모델 비투비(BTOB)와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행사는 내달 16일 서울 롯데시네마 노원점에서 진행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에서 TBJ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120명에게 팬인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