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초마다 한개씩팔리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폭발적 인기

7초에 한 개씩 판매되는 SNS 베이글립 인증 대란 아이템!

6일 올리브영 입점 소비자 직접 체험후 구매 소비자 접점 확대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의 베스트셀러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Jealousy Archive Lip Plumper)’가 지난 6일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에 입점한 가운데, 벌써부터 품절 대란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줘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석류추출물을 비롯한 10가지 식물성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력까지 겸비해 SNS 후기로 볼륨있는 베이글립 효과가 인증되며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6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를 시작한 제품은 총 7가지 컬러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젤러시레드, 필링오렌지, 마르살라 총 3가지로, 각각의 컬러가 입술 온도에 반응하면서 매끄럽고 촉촉하게 물들어 여리게 젖은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의 유리알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미 일부 매장은 제품이 없어서 못팔 지경.

 시에로코스메틱은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매장에서 립플럼퍼를 2개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진희, 이유영, 허영지 등 셀럽들이 즐겨 입는 시에로 플럼퍼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이 SNS에 입술 플럼핑 효과 및 발색 인증샷을 올리면서 입 소문이 나기 시작해 7초에 한 개씩 판매되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라며, “소비자 접근성이 뛰어난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을 통해 평소 시에로코스메틱 립플럼퍼의 효과를 궁금해하던 소비자들도 가까운 곳에서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에 더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http://sierocosmeti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