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BEANPOLE LADIES)가 가을 패션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와 재킷, 플리츠 스커트 등 다양한 가을 상품을 출시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친구와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국내 힐링 산책로 10곳의 소개와 함께 2030 여성들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모던하게 재해석된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와 독특한 디자인의 후드 트렌치 코트를 중심으로 체크 플리츠 스커트와 와이드 팬츠 등을 매치해 가을 여행 룩을 제안했다.

또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트렌치 코트는 물론 모던한 그린 컬러의 가죽 코트 등 다양한 무드의 트렌치 스타일로 가을을 기다리는 여심을 사로잡았다.

빈폴레이디스 임수현 디자인 실장은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에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의 플리츠 스커트를 레이어링하고 도트 프린트 셔츠로 포인트를 주면 가을 여행에 어울리는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빈폴레이디스의 이번 가을 트렌치 코트의 디자인에는 모던한 클래식함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보고, 걷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국내의 ‘힐링’ 산책로를 함께 소개했다. 서울 ‘윤동주 시인의 언덕’부터 전주 ‘이팝나무 길’까지, 일상을 화보로 만들어 줄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 10곳을 제안했다.

가을 무드에 적합한 산책로를 배경으로 선보인 빈폴레이디스 트렌치 코트, 재킷 스타일링 화보는 빈폴 공식 SNS 채널과 SSF샵,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