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지컷(g-cut)이 올 가을 프랑스 파리의 고성을 배경으로 한 가을의 성(Chateau d’Automne)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의 이번 컬렉션에 파라고성에서의 낭만적인 하루를 담아냈다. 세계적인 모델인 줄리 후만스(Julie Hoomans)와 줄리안(Julianne)은 마치 귀족이 된 듯 웅장한 성 곳곳을 누비며 지컷의 이번 F/W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가을의 성 컬렉션은 긴 기장의 아우터와 다양한 레이어드로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하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먼저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아우터를 대거 선보인다. 아이보리, 카멜, 더스티 핑크 등 여성스러운 색상의 롱 코트들은 가을 옷장에 화사함을 더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흐르는 듯한 긴 기장으로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코디가 쉬워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체크패턴이 포인트인 양면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포근함이 느껴지는 다운 점퍼, 럭셔리한 무스탕까지 올 가을/ 겨울을 세련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함께 출시한다.

지컷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지컷의 스타일에 프랑스 고성의 우아한 분위기가 잘 접목됐다”면서 “무채색이 가득한 가을겨울 옷장에 지컷의 로맨틱하고 화사한 아우터가 생기를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지컷의 2018 F/W ‘가을의 성’ 컬렉션은 이달부터 전국 지컷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 몰 SI 빌리지(www.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