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18 F/W 시즌 가성비와 스타일을 갖춘 폴라리스 심리스 롱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

'폴라리스 심리스 롱다운'은 네이밍에서 연상되듯 겉감의 봉제선을 제거한 심리스 기술을 적용한 압착 가공처리로 봉제선 사이로 털이 빠지거나 비바람이 스며드는 것을 막아 뛰어난 보온성과 함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와 블랙, 카키, 아이보리 등 3가지 컬러로 깔끔하고 심플한 실루엣이다. 캐주얼웨어는 물론 포멀한 정장에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어 추운 겨울 데일리 아우터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탑텐 관계자는 “최근 사회 전반으로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자리잡으면서 가성비와 실용성이 구매에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탑텐은 지난 6월, 1차 ‘폴라리스 구스 롱패딩’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이어 8월 ‘폴라리스 오리지널 롱패딩’으로 2차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8월 한달간 25,000장 이상의 판매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 9월 새롭게 선보이는 폴라리스 심리스 롱다운도 가성비는 물론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모두 갖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탑텐은 폴라리스 심리스 롱다운 출시를 기념해 9월 3일부터 30일까지 3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 기간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99,9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169,9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