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감성 란제리 브랜드 오레이디는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2018 S/S 시즌 오프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된다.

이번 시즌 오프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스루 레이스 이너웨어를 비롯 란제리, 비치웨어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레이디 이너웨어 세트라인 중 가장 럭셔리 라인으로 사랑 받은 ‘칼리아 이너웨어 세트’는 50%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칼리아 이너웨어 세트’는 시스루 레이스를 레이어드한 브라와 숏츠팬티 구성 제품으로 섹시한 여성미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브라의 경우 런닝형 매쉬숄더가 특징으로 볼륨과 군살을 편안하고 매끈하게 잡아준다. 사각형 타입의 팬티는 시스루 레이스 안감과 옆선 트임처리로 다양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완벽한 핏을 연출해준다. 그레이, 블랙 2가지 컬러가 있으며 세련된 이너웨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레이스 디테일 팬티 라인과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잡은 비치웨어 3종 비치팔레트도 50% 할인된 가격에, 란제리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오프 프로모션은 오레이디 공식 브랜드몰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배우 오윤아가 모델 겸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너웨어 브랜드 오레이디는 지난 1월 11일 런칭 이후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오레이디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9월 청담동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