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에서 13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하여 입술 볼륨감은 물론 마를 틈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오일플럼퍼를 새롭게 출시한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보르피린,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는 멘톨, 고추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화한 느낌과 함께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 주어 탄력적인 볼륨립을 완성해 준다. 특히 식약처가 인증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입술에 바른 직후의 즉각적인 립 플럼핑 효과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할 경우 입술 잔주름까지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주성분은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로즈힐열매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을 포함한 총 13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하여 입술 주름 사이 사이를 보습감으로 탄탄하게 채워준다. 여기에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불리는 세라마이드와 히아루론산보다 20% 이상 높은 수분저장능력을 지닌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립밤 대신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발색이 진한 립스틱이나 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볼륨감 있는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투명한 발색의 핑크 톤을 띄고 있으며 가격은 16,000원이다.

시에로코스메틱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주름 없이 탄력있는 볼륨 입술은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데 가장 중요하며 시에로코스메틱은 이를 위해 지금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립플럼퍼를 출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오일플럼퍼는 강력한 입술 플럼핑 효과가 있는 동시에 입술 깊숙이 채워주는 꽉 찬 보습감이 있어 립밤 대신 사용하거나 일반 립스틱이나 틴트와 믹스하여 사용 가능하므로 더욱 매력적인 볼륨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공식 온라인몰(http://sierocosmetic.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