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어반 컨템포러리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글로벌 모델 휴고소제(Hugo Sauzay)와 함께한 2018 F/W 뉴 콜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018 F/W 콜렉션은  3545 뉴포티 세대들을 위한 심플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세련된 파리지앵을 컨셉트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함을 살려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편안한 데일리룩을 중심으로 한 트렌치코트와 가죽자켓은 세련된 도심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비주얼로 완성됐다.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의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파리지앵 특유의 감성을 선보였다.

에디션 센서빌리티 관계자는 “파리 출신의 글로벌 모델 휴고소제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실제 파리지앵의 집을 포함해 감각적인 스트릿과 공원 등을 돌며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올 가을 도시 남성들의  모던하고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일 계획"이며 "캠페인 영상에서 자신만의 커리어와 스타일을 가꾸는 파리지앵의 라이프를 나레이션으로 담아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지향하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션 센서블리티 2018 F/W 광고 캠페인은 전국 매장과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탑텐몰) 및 브랜드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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