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라이프’ 속 이동욱의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닥터룩을 선보였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브라운관을 장악하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방송 직후 뜨거운 반응으로 포털사이트를 가득 매우고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동욱은 예진우에 완벽히 녹아든 연기력 뿐 아니라 패션 감각까지 선보여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는 베이식한 린넨 셔츠에 블랙 컬러의 포멀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컬러 매칭을 연출했으며, 화이트 스니커즈로 자칫 무거워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이동욱이 선택한 린넨 셔츠는 솔리드 컬러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에는 물론 캐주얼룩으로도 남성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또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TPO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소매를 롤업하여 가벼운 나들이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이를 본 네티즌은 “이동욱, 셔츠핏 간지”, “이동욱, 네이비 셔츠는 사랑”, “이동욱, 연기도 패션도 완벽!”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 속 이동욱 셔츠는 이동욱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브루노바피 제품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세정몰(bit.ly/2v8WJ83)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