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게적인 포토그래퍼와 2018FW 광고 '데이, 인앤아웃'

COURONE 2018 F/W CAMPAIGN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이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테오 웨너(Theo Wenner)’와 ‘데이, 인앤아웃(DAY, IN&OUT)’ 콘셉트의 2018년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테오 웨너(Theo Wenner)’는 끌로에, 멀버리, 마크제이콥스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 물론 뉴욕, 런던, 파리를 넘나들며 보그, 퍼플, 하퍼스 바자, 롤링스톤 등 다양한 미디어와 작업을 진행,. 현재는 패션필름 및 뮤직비디오 감독으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아티스트.

 뉴욕에서 진행된 쿠론의 이번 2018 F/W 시즌 광고 캠페인 ‘데이, 인앤아웃(DAY, IN&OUT)’은 삶에서 가장 빛나는 것들은 언제나 평범한 일상 속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연 속에서 주는 삶의 여유와 일상 속 삶의 판타지를 그만의 특유의 촬영 기법인 찰나를 잡아내어 예술적인 감성으로 표현한 것.

COURONE 2018 F/W CAMPAIGN

쿠론은 이번 시즌 상품 또한 캠페인 콘셉트인 ‘데이, 인앤아웃(DAY, IN&OUT)’에 부합하듯, 복고풍의 클래식한 가치에 하이테크(High-Tech)가 결합된 ‘새로운 자동차(New Vehicle)’ 을 모티브로 했다.

곡선과 직선의 조화, 메탈과 가죽(Leather) 그리고 가죽 외(Non-leather) 소재와의 조화 등 고전적 가치에 실험적인 요소와 형태를 더해 이색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시했으며, 여기에 섬세함과 안정감을 더해 실용성까지 갖춘 상품을 선보인다.

 쿠론의 서재영 브랜드매니저는 “쿠론은 앞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코코 카피탄, 쟈니 듀포트, 제나 할러웨이, 알렉스 프레이저, 비비안 사센 등과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고, 올해 봄여름 광고캠페인을 함께한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은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전시회를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 그 이상의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테오 웨너와 함께한 이번 광고캠페인과 패션필름은 전국 쿠론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kolonmall.com)에서 볼 수있다.

COURONE 2018 F/W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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