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헤더(HEATHER)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대표 김기석ㆍ김기문)이 2018 가을 신상품으로 ‘헤더(HEATHER)’ 뉴컬러를 출시했다.

‘헤더’는 18 S/S콜렉션으로 출시된 이후 화제 드라마에 스타 협찬을 통해 ‘고혜란 가방’, ‘윤진아 가방’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3차례 완판을 기록, 상반기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18 F/W 시즌 신상품으로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로즈핑크, 그레이, 스카이블루 등 총 3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가격은 40만원대이다.

‘헤더’는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사각 프레임에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포르타’ 모티브 잠금 장식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다. 원 핸들 스타일로 클래식한 레이디룩부터 기본 스트랩 끈을 활용한 캐주얼한 의상까지 데일리백으로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 ‘헤더’ 핸드백은 우아한 디자인과 포르타 디테일을 활용한 세련된 프레임 장식이 특징” 이며 “가을 신상품으로 출시한 로즈핑크 컬러는 톤 다운된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가미한 가을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이라고 말했다.

제이에스티나 신상품 헤더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