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포워더, 새로운 화주 만날 기회 만들어
7월 31일까지 참여 가능…다양한 선물 제공

 

국내 대표적인 수출입 물류 플랫폼 트레드링스(대표 박민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물류사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트레드링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출입 물류사 직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영업력의 한계가 있는 중소 포워더들이 영업 한계를 탈피하고 보다 새로운 화주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물류사 추천 프로모션’은 트레드링스에 가입한 물류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트레드링스 물류사 회원이 트레드링스 물류사 추천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이메일이나 SNS를 통해 원하는 물류사 직원에게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링크를 받은 물류사 지인이 링크를 통해 트레드링스에 자사 물류사 정보를 입력하면 추천된 지인 수에 따라 스타벅스 기프티콘, 탁상형 선풍기, 에어팟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7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박민규 대표는 “여름을 맞이하여 물류사 직원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나아가 중소 포워더들의 영업 창구를 늘려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수출입 물류 기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이고 자사 브랜드 경쟁력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레드링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tradlinx052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레드링스는 국내 최초 온라인 수출입 물류 플랫폼 서비스를 오픈하고, 다양한 IT 기술을 활용한 수출입 서비스를 통해 편리한 수출입 업무를 원하는 국내 수출, 수입 기업과 물류 기업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수출입 물류 플랫폼으로 자리하고 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