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북유럽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런칭 4주년을 맞아 ‘맘, 힐링이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런칭 4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맘, 힐링이 필요해!’ 이벤트는 지난 4년간 모이몰른이 받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휴식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전국 234개의 모이몰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매장당 선착순 30명에 한해 꽝 없는 100% 당첨 복권을 받을 수 있다.

모이몰른은 1등 당첨자를 포함한 총 7025명의 고객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머그컵, 파우치, 양말세트, 우산 등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의 다양한 제품 또는 한세드림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쑥쑥 멤버십 포인트 등이 제공된다.

모이몰른은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한세드림 SNS를 통해 ‘맘 힐링 박스’ 제공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4년 한세드림에서 북유럽 유니크 감성을 브랜드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인 모이몰른은 뛰어난 품질에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2017년에는 런칭 3년만에 8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등 가파른 성장세로 유아동복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